스포츠분석
분류 축구

유럽챔스 11월 26일 올림피크마르세유 : 포르투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에서 스트라스부르를 잡고 연패에서 벗어난 마르세유. 리그 6위로 올라서며 리그에서는 반등에 성공하고 있는 분위기지만 챔피언스리그 3경기 무득점 7실점으로 3연패를 당하며 탈락 위기에 처했다. 포르투 상대로 승리하지 못할 경우 남은 두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16강 진출 실패가 확정되는 상황.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기는 하나 주포 FW 베네데토가 이번 시즌 리그,챔스 모두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부진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공격 핵심들의 부진과 함께 답답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포르투. 맨시티 원정에서 패한 이후 올림피아코스,마르세유를 홈에서 연달아 격파하고 승점 6점으로 조 2위를 달리고 있다. DF 마르카노 GK 음바예의 부상 공백에 베테랑 DF 페페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라는 점은 아쉽지만 FW 디아즈,마레가 MF 올리베이라를 중심으로 챔피언스리그에서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고 특히 마르세유 원정에서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유지할 수 있는 만큼 안정적인 경기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마르세유가 3전 전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챔피언스리그에서 3경기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이 주춤하고 있는 만큼 원정에 나서는 포르투가 비기기만 해도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만큼 실리적인 운영을 통해 승점 1점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이 주어진 만큼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답답한 공격력으로 고전하고 있는 마르세유가 안방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그래도 지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마르세유가 3경기 무득점에 그치고 있다는 점. 포르투가 원정에서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스크랩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