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분류 축구

유럽챔스 11월 26일 우디네세칼초 : 피오렌티나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제노아를 꺾고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한 우디네세. MF 쿨리발리,왈라스를 제외하면 부상자 없이 정상적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주말 리그경기에 대비해 일부 로테이션 가능성이 높지만 FW 데울로페우 MF 페레이라 등을 영입하며 공격진의 뎁스가 두터워졌다는 것이 코파 이탈리아를 병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피오렌티나. 이아키니 감독을 경질하고 프란델리 감독이 부임했지만 승격팀 베네벤토와의 홈경기에서 졸전 끝에 0-1로 패했다. 승격팀 상대로 이렇다 할 공격을 제대로 펼치지 못했을 정도로 경기력이 여전히 좋지 않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핵심 MF 리베리가 부상을 당해 교체되는 등 공격의 핵심자원을 잃었다는 점. 주말 밀란 원정을 앞두고 있어 로테이션 가동이 예상된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감독 교체를 단행한 피오렌티나. 하지만 승격팀 상대로 졸전 끝에 패하는 등 여전히 심각한 경기력 난조를 보였다. 우디네세가 전력보강을 통해 선수층이 두터워졌다는 점에서 에이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피오렌티나 상대로 충분히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피오렌티나의 경기력이 감독 교체에도 별반 달라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우디네세의 우세가 예상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피오렌티나가 최근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반면 우디네세는 2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을 찾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우디네세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