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분류 축구

유럽챔스 11월 26일 랑스 : 낭트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디종과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랑스. 9경기 5승2무2패의 성적으로 리그 9위에 올라있다. 9경기 15골을 넣은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부상으로 결장하던 주포 FW 가나고가 지난 경기를 통해 복귀했다는 것이 고무적. MF 볼리 DF 트라오레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정상적인 라인업 가동이 가능해진 만큼 시즌 초반 돌풍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는 동력을 얻었다는 점. 특히 홈에서 3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낭트. 홈에서 메스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4경기 2승1무1패로 반등에 성공했다. PSG전 0-3 패배를 제외하면 2승1무로 구르퀴프 감독의 실리축구가 기능하는 모습. 다만 FW 시몬 MF 림봄베 DF 팔로이의 부상 이탈에 MF 루자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2승2무1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홈경기와 달리 원정에서는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1승1무3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랑스 상대로는 14/15 시즌 이후 6년만에 원정경기에 나선다.




랑스가 초반 5승2무2패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주포 가나고의 부상 복귀라는 호재까지 있는 만큼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는 낭트 상대로 홈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주포가 돌아온 랑스가 이번 시즌 홈에서 3승1무로 강했다는 점. 낭트의 실리축구 성향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낭트의 실리축구가 살아나고 있는 만큼 두 팀의 대결은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랑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