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분류 축구

유로파리그 10월 30일 알크마르 : 리예카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폴리 원정에서 1-0으로 이기는 이변을 만들어낸 알크마르. 하지만 이어진 덴 하흐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다시 한 번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승리의 기회를 날렸다. 리그 5경기 12득점 12실점으로 5무를 기록하며 아직 승리가 없는 상황. MF 클라시 DF 블라르 등 부상자들 공백에 코로나로 이탈한 선수들이 출전여부가 여전히 불투명하다는 점에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황이다. 특히 리그 4경기 연속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비기는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리예카. 홈에서 소시에다드 상대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쳤지만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 공수에서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점은 고무적. 주포 FW 콜락이 이적한 공백은 아쉽지만 소시에다드전 패배 전까지 공식전 5연승을 달릴 정도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고 특히 소시에다드전 선전으로 자신감을 얻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알크마르가 나폴리를 잡는 이변을 일으켰지만 리그에서 4경기 연속 리드를 지키지 못하는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 소시에다드 상대로 선전한 리예카의 기세를 고려하면 알크마르가 리그에서의 무승부 행진을 유로파리그에서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알크마르가 리그에서 다 잡은 승리를 계속해서 놓치는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부상,코로나 등으로 인한 악재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리예카의 이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알크마르가 리그 5경기 12득점 12실점으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반면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며 잡을 수 있는 경기를 계속해서 놓치고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