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분류 축구

유로파리그 10월 30일 니스 : 하포엘베르셰바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버쿠젠 원정에서 2-6으로 대패한 니스. 초반부터 실점을 허용하며 걷잡을 수 없이 무너졌다. 다만 리그에서 초반 기세가 좋은 릴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레버쿠젠전 대패의 충격에서는 어느정도 벗어나는 모습. 특히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 주말 앙제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어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지만 가용할 수 있는 자원들이 늘어난 만큼 보다 안정적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주포 FW 돌베리의 복귀로 정상적인 공격진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하포엘 베르셰바. 홈에서 슬라비아 프라하를 3-1로 대파하고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남미 출신 FW 아구델로 MF 아콜라체가 3골을 합작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 모습. FW 사하르,하셀바잉크 MF 오렌 비톤 등 주축 선수들이 떠난 공백을 대신했다. 다만 주말 마카비 텔 아비브와 혈투를 펼친 여파에 핵심 DF 아빗 비톤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라는 점. 원정에서는 유로파리그 통산 15경기 2승5무8패를 기록할 정도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니스가 레버쿠젠 상대로 대패했지만 리그에서 릴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반전했고 특히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한 만큼 원정에서 약한 하포엘 베르셰바 상대로 유로파리그 첫 승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하포엘 베르셰바가 장거리 원정에 대한 부담을 안고 있다는 점. 원정에서의 약세를 고려하면 핸디캡도 부상자들이 대거 복귀한 니스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니스의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왔다는 점. 하포엘 베르셰바 상대로 첫 승을 거두기 위해 초반부터 몰아칠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니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